반응형

안뇽안뇽 메이입니다아앙.

요즘 완전 가을 날씨더라구요.

감기 걸리지 않게 모두들 조심하세요!!

더워도 얇은 긴팔 입고 다니시는 걸 추천. ㅎㅎ

저는 지난주에 한 일이 아주 많아용.

우선!!!!

아기 짱구와 아기 맹구를 뽑기로 뽑았어요!!

메이는 맹구를 되게 되게 좋아하는데

첨에 아기 짱구가 나온 거예요...

그래서 아... 그래두 기여우니까. ^^

하고 가려고 했는데

친구가 한 번 더 뽑아보자고 해서 뽑아봤더니

!!!!!!!!!!!!!!!!!!아기 맹구가 두두두등장!!!!!!!!!!!!!!!!!!!

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효

뽀뽀 갈겨 ㅋㅋ.

 

메이는 개구쟁이예요.

이리저리 장난치고 다니는 사고뭉치 st.

바리스타 수업을 마무리짓고

일일마켓을 하며 음료 제조를 했는데

진짜 너무 힘들었지만 재미있고 뿌듯했어요.

그리고 언니들과 노는 게 세상에서 제일 좋았어요!!!!!!

언니들도 좋아했겠죠?

(좋아해 줘.)

머리 난리부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급 얼굴 만들기가 해 보고 싶어서

아이스크림 녹을 때까지 계속 찍고 찍고의 반복...

이상한 거에 잘 꽂히는 메이...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귀엽죠?

감사합니다

친구와 전화도 했어요!

친구의 연애 이야기...(콩닥콩닥)도 듣고

서로의 일상도 공유하고

시간이 어긋나서 자주 만나지 못 하는 친구인데

최근에 한 번 시간이 맞아서 만나고 난 뒤

엄청 친해진 듯 싶어서 너무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메이는 일주일을 알차게 보내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움 그래도 쉽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사람들처럼 지내려고 따라가고 이써요.

그래도 남들 따라서 지내는 것 치고는 나름 뿌듯한 하루를 보내는 중이랍니당.

여러분들도 만족하는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행복한 일주일 되세요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