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오 메이입니다!!!!!!

벌써 9월도 끝나가려고 하네용. ㅠㅠ

이번 달 어떻게 보내셨나요?

뭘 하든 행복하면 됐죠!! 행복한 한 달 보내셨으면 됐숩니당. ㅎㅎ

우선

메이는 어떻게 지냈냐...!!

친한 언니 만나서 냠냠 쩝쩝 맛있는 것도 먹었어용.

메이는 정말 잘 먹고 다녀요. ^^~

그렇지요? ㅋㅋㅋㅋㅋㅋ;;

떡볶이랑 돈가스인데 지인짜 맛있었어요

쫀득한 떡과 쵹쵹하고 부드러운 고기

크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 부끄러워졌어요

그리고 오래간만에 네일도 제거하러 다녀왔어요.

하늘색 아트가 되어있는 손톱이었는데,

많이 자라기도 했고 질리기도 해서

오랜만에 생 손톱(?)을 보고 싶다!!

해서 냅다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현재 매우 만족.

메이는 손톱 바디가 짧은 편인데 네일하고 다니니까 바디가 길어졌거든요.

바디가 길어지는 게 소원인데 아주 살짝 20% 소원 성취... ㅎ

친구랑 전화하고 있는데 서로 급 닮은 동물 찾아주자!!! 해서

청설모 닮았다는 소리도 들었어여. 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 청설모 사진이 많길래 박박 웃었어요.

너무 웃겨서 숨넘어가는 줄. ㅎㅎ

저 청설모 꽤나 당당해 보이지 않나요?????

메이는 잘 지낸 것 같조?!! ㅎㅎㅎ헤헤

행복한 9월 보내는 중임다.

마무리까지 행복하게 보냈으면 좋겟서요.

여러분들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