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용옹!!

메이입니당.

오늘은 다들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피곤하지만 즐거운 하루를 보냈어요!

영상을 제작하는 데에 있어서 막힘 없이 술술 해냈구요,

점심도 사람들 사이에 껴서 대화하며 밥을 먹었구요,

블로그 글도 작성하면서 엄청 뿌듯함을 느꼈어용!!!

오늘은 찍은 사진이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어제도 좋았지만 오늘은 더 더 좋고 재미있는 하루를 보내게 되어

굉장히 만족하고 감사함을 느끼게 된 하루였어요.


오늘 메이의 하루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이야기해 볼까요?

우선, 출근을 했어요!

가자마자 반겨주시는 에이미 님!!!!

기분 좋은 시작이었구용~

그 다음, 어제 조금 제작했던 영상이 그렇게 마음에 들지 않았어서

새로 작업하게 되었어용

그랬더니 완전 만족하는 영상이 제작되었어요!!!!!

오늘 완전 뿌듯함을 담당하는 요소 ㅎㅎㅎ

영상 제작 잘 된 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점심 시간!

올립 님은 밖에서 점심을 드셨고,

저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과 같이 점심을 먹었어요.

대화도 재미있었고 서로에 대해 조금 알아가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

완전 좋은 자리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마저 영상을 제작하다가

블로그를 작성했어요!

보이스그랩에 올라갈 새 블로그!!!

많관부 ㅎㅎㅎ

메이가 썼답니당.

그리고 광고에 맞는 음악을 선택했어요.

재미있었지만

광고의 원래 음악을 자꾸 까먹어서

돌아가서 듣고 다시 와서 선택하고의 반복... ㅋㅋㅋㅋㅋ

이러다보니까 하루가 금방 가버렸어요. ㅜㅡㅜ

그래도 만족한 하루 보내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