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당.

오늘은 메이가 압구정에 있는 사운드그랩으로 출근을 했어요.

압구정에 위치한 사운드그랩은 처음이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녹음실 분위기라

기부니 좋아졌어용.

우선 메이는 출근을 해서 지난주에 있었던 일들을 정리해서

블로그에 업로드했답니다!!

지난주에 즐거운 일들이 꽤 있었어서 블로그에 샤샤샥 담았어요.

일주일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영상을 제작했어요.

!!!!!!!!!!!그러다가!!!!!!!!!

점심 시간이 다가와서 후다닥 다녀왔지요.

삼겹살 카레랑 미니 군만두를 시켜먹었는데

배가 고팠는지 15분 컷하고

너무 졸려서 아.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도 홀짝 했답니당.

다시 돌아와서!

영상을 제작했어용.

주어진 영상에서 컷편집과 배경음악과 자막을 추가하고~

대표님께서 내려주시는 (?)

피드백을 토대로 만들었어요.

열심히 피드백 해 주시고 열심히 따라가는 메이,,,

열심히 하쥬?

헤헤헤헷

이렇게 제작된 영상은 대표님께서 매우 만족하셨답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뿌듯.

날씨가 점점 시원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그 시원함을 즐기다가 감기에 걸릴 수 있으니 (!)

조심하시면서 다가오는 가을 맞이하시길 바랍뉘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