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유우~ 메이예요!!

벌써 모레면 9월이라니 믿기지 않아요!

메이는 하루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어용. 가을이 조크든요. ㅎㅎ

아 참!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시나용??

코로나가 재유행하고 변이도 빠르게 퍼지고 있다고 해요... ㅜㅜ

울지 말고 소리치며 이겨냅시다.

저는 원래 토요일에 있던 대표님의 강의에 참관하려고 했어용.

하지만... 병원에 급히 갈 일이 생겨... 아쉽게도 참관하지 못했어요... 으앙 (。•́︿•̀。)

대표님께서 배울 게 많을 것 같다고 하시면서 토요일에 출근하길 원하셨는데 그런 소중한 기회를 바사삭 부셔먹어서... 아쉬운 마음 가득이에요.

하지만 수업에 참여했던 언니, 오빠들은 많은 걸 배우고 재미있게 시간 보내셨으리라 믿고!! 대리만족합니당. ㅎㅎ

메이는 일, 월, 화 출근하지 않았어요!

그동안 메이는 무얼 했냐...!!!

우선 일요일! 엄마랑 애견 카페를 갔어요!

저 친구는 애견 카페에 놀러 온 '마리'라는 친구더라구요.

너무 착하고 순해서 엄마랑 저랑 둥가 둥가 놀았어요.

사진으로 봐두 너무너무 귀여운데 실물로 보면 완저니 대박 귀여워요.

근데 사진에서 측은하게 바라봐 주는 건 기분 탓인가용? ㅎㅎ

어쨌거나 귀여운 친구 마리! 다음에 또 만났으면 좋겠어요오.

월요일엔 피어싱과 귀걸이를 바꿨어요! 잘 어울리나용? 히히.

하트가 피어싱이고, 일반 고리가 귀걸이예요.

엄마께서 교체해 주셨는데, 피어싱 한 자리가 아직 다 아물지 않아 아파서 눈물을 쪼금 흘렸어요... 또륵. ༼;´༎ຶ ۝ ༎ຶ༽

(펑펑 운 거 아님. 아무튼 아님.)

화요일엔 애플워치 배경화면을 바꿔보았어요!

잘 안 보이시겠지만 검정 배경에, 핑크처럼 보이는 글씨에 (사실은 빨강), 심박수 기능 넣어버리기~

인스타그램에서 핫하더라구요.

트렌드에 질 수 없는 메이는 '이거 좀 탐나는데?' 하며 후다닥 바꿔버렸어요. ㅋㅋ

여러분들도 탐나시나요~? 방법은 밑에 적어두도록 할게용.

이렇게 작고 소중한 메이의 소확행 하루들이 끝났어요!!

정말 별거 없죠? 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메이는 행복했답니다. (행복한 게 짱이야~)

그러며언...~

이만 마치도록 하겠숨니당.

오늘도 메이의 일상을 구경해 주셔서 감사해요!

다음 블로그도 많관부...!!

[애플워치 하트 페이스]

https://www.instagram.com/p/Cn264v7STwo/?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id=MzRlODBiNWFlZA==

사운드그랩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53길 18 2층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