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메이입니당.

8월 말인데도 더위가 가시지 않네요. ㅜㅅㅜ

이 더운 여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용?

저는 어제 대표님께서 강의하신 이머시브 사운드 수업에 참관했어용.

메이는 2시까지 출근이라 여유롭게 집에서 나와 계원예술대학교로 갔어요.

하지만 우산을 챙겨오지 않아 편의점에서 우산을 사고 말았답니다. 뿌엥. (´;ω;`)

도착해서 올립 님과 같이 강의실로 갔어요!

제가 편의점에서 우산은 샀지만 물은 사 오지 않아 목마른데 어쩌지... 하고 있는 찰나에 올립 님께서 물을 챙겨주셨어요... ( 갬동... ∑ദ്ദി˙◡・) )

드디어 3시!! 수업이 시작되었어요.

시원하고 쾌적한 강의실에서 대표님의 강의 듣기... 정말 개꿀따리이지 않나용?

학생분들께서 대표님의 강의에 집중해 주시고 수업 내용에 열심히 따라와 주셔서 괜히 제가 다 뿌듯하고 감사한 거 있죵?!

( 그리고 강의하시는 대표님 멋짐 뿜뿜... ૮꒰ ⸝⸝´ ˘ ` ⸝⸝꒱ა )

 

수업은 조를 짜서 과제를 수행하거나,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 주시면서

학생분들이 따라올 수 있게 하시는 등 여러 방법으로 강의를 진행하셨어요.

하지만... 마냥 순탄하게 진행되지만은 않았어요... 。゚(゚∩´﹏`∩゚)゚。

중간에 와이파이 자식!! 때문에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느려져서 수업이 아주 살짝 딜레이 되는 문제가 발생하거나, 아무리 시도해 봐도 로그인이 안 되고 오류가 나타나는 등 문제가 있었지만...

결국!!! 학생분들과 대표님께서는 멋지게

수업을 마무리하셨어요. ( ´ ▽ ` )ノ

아직 아기인... (ㅋ) 메이에게는 살짝 어려운 내용들로 느껴져서 '우아 신기하다...' 하고 들었지만 척척해내는 대학생 언니, 오빠들을 보니 더 신기하고 멋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대표님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ദ്ദി◍•ᴗ•◍)

요즘 들어 너~무 피곤해서 솔직히 말해 이번 강의 땐 살짝 졸았는데...

다음 강의에도 참관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꼭 졸지 않고,

언니, 오빠들과 같이 지식을 나눠 받고(?) 싶다는 생각이 크게 들었어요!!

그리고 어제 하루 종일 든 생각은... 아까도 언급했듯이

'우아... 대표님 대단 하 시 당...' ( °̀ᗝ°́) و.*・゚✧ ㅎㅎㅎㅎㅎ

(메이 속마음)

나머지 강의도 별 탈 없이 잘 끝나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여러 부운. ヽ(•̀ω•́ )ゝ

사운드그랩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53길 18 2층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