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려 3개월만에 쓰는 블로그..

역시나 쓰지 못하는 이유가 있었다.

매우바쁨 + 새 둥지로 이사

ʬʬꉂ(˃̤▿˂̤ *)

이사 준비와 함께 프로젝트 완료를 같이 해내가느라

너어어어무 바빴던 우리 회사..

정확히 3월 30일에 압구정을 떠났고

4월부터 새 보금자리에서 새로운 일상을 맞이했다!

하지만 에리얼은..

이사에 참여는 못했고

재택근무로 프로젝트를 완료해나가는동안

에이든님과 대표님이 장비 이전과 셋팅을 하면서

각자 4월 초중반을 보냈었다!

나도 벚꽃보며 출퇴근하고 싶었는데..

몇주동안 집에서 재택근무만 하려니 너무 너무 답답했던 기억이 난다..

꒰ᐡ⸝ɞ̴̶̷ ·̮ ɞ̴̶̷⸝ᐡ꒱

 
 
Previous imageNext image
 

재택근무를 하며...ㅋㅋㅋ

집에만 있으니 배민마트로 커피 큰거를 사서 마시며 작업을 했었다.

 

그리고 드디어!!

에리얼도 빌딩숲 사이에 자리잡은

회사로 출근!

압구정과는 출퇴근 뷰가 정말 극단적으로 다르다 ㅋㅋ

사람도 엄청많고~

훨씬 활기찬 출퇴근길!

 

지금은 하얀색 배경으로 시트지를 다시 작업했지만

초반에는 저렇게 온통 블랙이었다 ㅋㅋ

어디가 사운드그랩이야?! 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셔서 찍어둔

출입문과 빌딩 로비~

 

주로 손님맞이와 레코딩이 진행될

B 룸!

공간도 훨씬 넓어져서 너무너무 쾌적하다..

에디팅룸이라고 되어있는 주로 에리얼이 사용하게 될

룸이 또 있지만

프라이빗한 공간이기때문에 블로그에도 비밀유지 ㅋㅋㅋ

(궁금하면 사운드그랩에 놀러오세요 고객님들 ㅎ.ㅎ)

이렇게 우리는 압구정을 떠나 새 둥지에

안착하게 되었다!

앞으로 하게 될 일에 대해 기대감을 가득안고

새로운 일상을 잘 즐겨봐야겠다 ㅎㅎ

사운드그랩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9 우리기술사옥 1층 104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