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여름은 유난히 더 뜨겁고..

너무너무 더워서 그런지

조금만 체력을 써도 지치고..피곤하고 ㅠㅠ

대체 이놈의 여름 언제 지나가는거야! 하곤했지만

막상 날짜를 보니 벌써 8월~?!?!?

생각해보니 우리 사운드그랩에게 시간이 빨리간 것 같은 이유가 있었다.

올해 초반즈음부터 시작했던

장기프로젝트들이 7월 중순이 되면서 하나둘씩 끝나게 되었고

사이사이 있었던 다양한 프로젝트들에 시간이 유독 빨랐구나..

하고 이해를 하게 되었다 ㅎㅎ

૮꒰ ⸝⸝´ ˘ ` ⸝⸝꒱ა

여느때처럼 퇴근 후 휴식을 취하고 있던 찰나

업무 톡이 울렸다.

오잉?

໒꒰ྀ ˶ • ༝ •˶ ꒱ྀིა

일정이 새로 생겼나? 하고 확인해보니

앗 맞다 태풍!!

서울은 이때까지만해도 너무너무 고요했어서

기사를 마구마구 찾아보았다.

재난문자가 거의 1시간에 한번씩 울리더니

태풍에 관한 기사도 수십개가 올라와있었다,,

우리나라 최악 태풍으로 꼽히는 루사와 맞먹는 위력에

어디서는 성인 남성도 날아갈수있는 강도라고..

그래서 대표님은 사람이 재산인 우리 회사를 위해..팀원들의 안전을 위해..ㅋㅋㅋ

재택근무를 결정하신거였다..!!

제일 먼저 대답한 에리얼..

저렇게 단순하게 대답을 했지만 사실은

넵 ㅎㅎㅎ.ㅎ.ㅎ.ㅎㅎ감사합니다대표님 ㅎㅎㅎㅎ사랑해요 ㅎㅎㅎㅎ

라고 하고싶었다^_^

위험할 수도 있기때문에 하는 재택근무지만

그래도..한시간이나 더 잘 수 있다는생각에

너무 행복했었던 에리얼이다 ㅎㅎㅎ

네 제 집이고 제 컴퓨터고

저 지금 일하는중인데요?

( ˃ ⩌˂)

SNS 공지(?)로 재택근무가 업로드 되었는데

오른쪽 하단 대표님의 속마음이 너무 재밌었다 ㅎㅎ

아침에 일어나니 아직 서울은 영향권에 안들어서

비만 오는 상황..

 

ㅎㅎ그래도 덕분에 쭉 달려왔던

팀원들은 재택근무를 하면서 한숨돌리며 조금은 쉴수도 있고..

아주아주 리프레시가 되는 하루인 것 같다!

 

태풍이 부디 큰 피해를 주지않고 지나가길 바라면서..

에리얼의 스물두번째 일상 끄읕~~~~!

꒰ ྀི*•₃•* ྀི꒱♡⁼³₌₃

사운드그랩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53길 18 2층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