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벌써 8월 마지막주라고..?

올해가 4개월 남았다고...?

에리얼의 시간만 빨리가는걸까요

아니면 모두가 똑같을까요ㅠ.ㅠ

회사에서 대표님 다음으로 나이많은 에리얼..ㅋㅋㅋㅋㅋ

한살 더먹기 늦추고싶어요 제발,,흑..

Σ(•’╻’• ۶)۶

이렇게 여름도 빨리 지나가고있는 도중!

우리 팀원들은 시원한 작업하나를 하게되었다 ㅎㅎ

모 제품 광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던 도중..

뭔가 아주 살짝 부족한 느낌..?

괜찮긴한데..뒤에 자꾸 쩜쩜이 붙는 느낌..?

그래서 사운드 디자인의 꽃!이라고 생각하는

폴리 녹음을 직접 하게 되었다 ㅎㅎ

 
Previous imageNext image
 

물줄기가 식기들에 맞는 장면이 있었는데

사운드가 100% 마음에 들지 않아서 직접 녹음을 진행!

하 이게아니야..물총도 아니야..

고민하다가 화장실로 장소 이동을 했다.

샤워기로 물을 쏵 뿌려주니 정말 정말 시원한 느낌의

소리가 녹음이 잘 되었다!

식기 종류도 많지 않고

고작 물총에 샤워기라니...

별거없어보이지만..

실제 녹음한 리소스로 작업하는건 정말 많이 다르답니다!

(〃⌒▽⌒〃)ゝ

사운드 디자이너라는 직업이 하는 일중에

직접 소리 녹음을 하는 폴리 작업이

에리얼은 제일 신나고 재밌다!!

직접 녹음한 소리를 툴에 올려놓고

프로세싱을 일일이 하면서 영상에 싹!

맞추는게 성취감이 좀 심하게 높다고할까..?

요즘은 라이브러리 플랫폼이 워낙 잘되어있어서

굳이 직접 녹음을 하지 않아도 연출은 충분히 가능하지만..!

그래도 더 좋은 사운드를 위해

이렇게! 정성을 들이는 사운드그랩으로

어서오세요 고객님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