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즈니+와 사운드그랩의 만남이라니!?

안녕하세요 올립입니다 :)

오늘은 사운드그랩이 디즈니+ 컨텐츠를 함께 했던 이야기를 풀어보려고 해요.

네네~ 두 눈 휘둥그레 졌던 날이었습니다! ㅎㅎ

넷플릭스에는 솔로지옥, TV에는 하트시그널, 환승연애가 있다면

디즈니+에는 '핑크 라이'가 있다는거 아시나요???

넘쳐나는 OTT 컨텐츠 시대에 사운드그랩은 디즈니 플러스와 함께 했었네요 😁

예능 No.1 클론사운드와 협업하여 디즈니 플러스에서 연애 리얼리티 [핑크 라이]Dolby Sound Mixing (5.1)으로 참여하였답니다 👏

아직도 러브라인이랑 스토리가 너무 생생하게 기억나요 ㅋㅋ

그만큼 너무 재밌었어요!

프로그램 내에서 각자 비밀을 합법적으로(?) 라이(lie)로 속이고

편견 없이 만나보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었습니당.

정말 '에게?' 할만한 수준의 약한 라이부터 초초초 쎈 라이까지 ㅋㅋㅋㅋ

저희도 편집 하려고 편집본 나올때마다 보면서

ㄴㅇㄱ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께 매 에피소드마다 라이 하나씩 밝혀지면서 에이든님이랑 에리얼님이랑 이야기했던 것도 재밌는 추억이네요 ㅋㅋㅋㅋ

패널에는 김희철, 랄랄, 이선빈, 송원석님이 함께 했었는데요.

이미 랄랄,김희철님 입담으로 끝났다 끝나~!

예고편 한번 봐주세요! 여자분들 너무 이쁘시고 남자분들도 훈훈~

(한다온님 진짜.. 연예인 하셔도 될..미모..)

 

Thanks to...

특별히 핑크 라이때 대표님이 많이 고생하셨는데요...

매 화를 거듭할수록 더 빨개지시는 대표님의 눈동자...

칼질도 열심히 해보고 그랬는데

무엇보다 대표님이 가장 수고하셨던 프로젝트!ㅋㅋㅋ

핑크 라이 프로젝트를 통해 배운 점은

- OTT 납품 기준

- 글로벌 OTT 플랫폼체계적인 진행

- 그리고 스피드가 중요하다

는 것을 많이 배웠습니다 :)

다음에는 사운드그랩 X 마블로 만나는 날이 오길 기대할게요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