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사운드그랩 올립입니다 ㅎ_ㅎ

벌써 입사한 지 한 달이 지났는데, 시간이 참 빠르네요!

대표님, 에리얼님, 에이든님이 잘 챙겨주시고 알려주시는 덕분에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며칠 전, 외국인 성우 녹음 일정이 잡혔습니다!

오시면 '내가 영어로 통역과 도움을 드려야겠다 ~' 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지요 ㅎㅎ

대표님께서 "올립이 영어로 오디오 디렉팅 해봐요" 하셔서, 디렉팅을 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제가요? ㅎ

오디오 디렉팅 경험도 있고, 예전에 외국인분들과 1년 반 이상 일했던 것을 생각하면 그렇게 떨릴 일도 아니었지만..

사운드그랩에 들어온지 얼마안되서 맡는 디렉팅 업무 + 영어 오디오 디렉팅 업무여서 살짝쿵 떨렸습니다. (기분 좋은 떨림 아시죠?ㅎ)

 

외국인 성우님이 오셔서 오늘 어떤 프로젝트를 녹음할건지 친절하게 설명 드렸습니다 ㅎㅎ

녹음 부스의 마이크를 설치할때도 괜찮으신지 컨디션을 체크해드리며 여러 안내를 드리고 낯설지 않도록 오늘 진행에 관해 얘기드리기!

성우쪽 부스 카메라도 함께 송출이 되서 저도 셋팅할때 깜짝출연했네요 ㅎㅎ

 
 
 
00:0000:41
 
  •  
  •  

 

사운드그랩 외국인 성우 녹음 실황

ㅎㅎ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실 여러분을 위해 영상을 추가했습니다.

특별히 이번 외국인 성우 녹음에서는 클라이언트분들이 비대면으로 보셨기 때문에

라이브에서 올라오는 전달 사항도 실시간으로 잘 체크해서 클라이언트분들의 요구사항은 정확하게 전달하고!

저도 오디오를 들으면서 발음이 불명확했던 부분, 포인트 줘야되는 부분, 듣기에 톤이 더 높아야겠다는 것들은 톤을 높여달라고 하며..

1시간의 성우 녹음을 마쳤습니다! 야호!!

그렇게 외국인 성우분 녹음 끝~

참 재밌고 오랜만에 영어를 써서(?) 입도 풀리고 ㅋㅋㅋ 여러모로 알찼던 사운드그랩에서의 하루였습니다!

외국인 성우 녹음을 해보니 두번째 할땐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마음이 솟구치네요 ㅎㅎ

혹시 여러분도 외국인 성우 녹음이 필요하시다면

영어로 오디오 디렉팅이 가능한, 또 여러분들의 요구사항을 통역할 수 있는!

여기 사운드그랩으로 찾아주세요~

제가 열씸히 해볼께요 ><

그럼 또다른 일상글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