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년 01월 26일


사운드그랩에서 얻은 몇 시간 동안의 경험은 정말 신선하고도

뜻깊은 경험이었습니다.

전문인들이 직장에서 일하는 모습을 처음으로 보았다는 점과,

취미로만 머물던 저의 관심사가 직업으로 연결되었을 때의 모습을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해보았다는 점에서 그러했습니다.

AM 09:30


첫 번째 시간, 직장의 실무 현장

사운드그랩에서의 첫 시간은 전문인들이 어떻게 일하는지 직접 보는

경험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나만의 취미가 직업으로 어떻게 연결될 수 있는지

간접적으로 체험했습니다.

두 번째 시간, 협동심의 중요성

입사 후 머릿속에 강하게 스친 키워드는 '협동심'이었습니다.

각자의 임무가 합쳐져 결과물이 나올 때의 경험을 통해

협동심의 중요성을 몸소 깨달았습니다.

세 번째 시간, 리더십의 중요성

대표님의 리더십을 통해 모두를 이끄는 능력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빠른 진행을 위한 이정표 제시와 많은 의견 조율은

리더십의 필수적인 역할임을 인식했습니다.

네 번째 시간, 영상 제작의 노력

짧은 광고 영상에 투입된 음향적인 노력은 예상보다 상당했습니다.

영상 제작의 복잡성을 깨달아 기존 영상 감상에

새로운 시각을 얻게 되었습니다.

다섯 번째 시간, 세대 트렌드 반영

현재 세대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한 노력도 눈에 띄었습니다.

MZ 감성과 빠른 템포로 제작하는 방식이

한국인의 특성을 고려한 결과로 보입니다.


여기까지가 그(?)의 간단한 후기 였다.

뭐...많은걸 느꼈네요. ㅋ

오늘의 가장 어려운 질문 하나를 물었다.

점심 뭐 먹을래?

직장 다니면 가장 어려운 질문 중 하나!!

면사랑 하신다기에 근처 "코이라멘"집으로 갔고

난 고기를 사주었다고 분명히 전했다. ㅋ

 

PM 1:30


아래 사진이 증명한다.!!

PM 3:00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투샷!

 

좋은추억 만들었네~

잘가~ 또 만나~ ^^

 

반응형

+ Recent posts